효원교육혁신칼리지
home
사업성과공유
효원교육혁신칼리지
효원교육혁신칼리지
교육공간혁신 프로젝트
단과대학 : 사회과학대학
학생 중심의 교육공간 구축
사업목적
- 교육공급자 중심의 획일화된 교수·학습 환경을 개선하여 소규모 집단토론, 협력학습, 조별 논의 등을 위한 수요자(학생) 중심의 교육공간 구축
-
사업의 효과
- 정규수업 만족도 향상
-
- 개선된 교육환경 제공을 통한 효원교육혁신칼리지 SODA 사업의 수요자 만족도 제고
-
- 학생들의 수업 외 자발적 토론과 사회활동 증대(연구회, 동아리활동 등)
-
- 교수,연구자,대학원생의 다학제 연구 배양의 공간으로 활용
-
사업실적 및 성과
- 학생들의 휴식공간으로 주로 사용되어 공간 활용율이 낮았던 사회관 101호를 모둠학습실로 조성하여 협력학습, PBL 등 학습자 중심의 획기적 학습공간 구축
-
- 공간명 : 모둠학습실
-
- 실 수 : 1실 (111.8㎡)
-
- 수용인원 : 36명 (6명*6개그룹), 의자 추가하여 48명까지 수용 가능
-
[ 공사전 ]
[ 공사후 ]